본문 바로가기

수트 초심자도, 수트 고수도 모두 만족할만한 수트


수트를 처음 접할 초심자도, 수없이 입어본 고수도 만족할 만한 매력적인 컬러와 완벽한 핏, 뛰어난 활동성의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네이비 스티치 수트를 소개합니다!



네이비 수트는 누구나 큰 거부감 없이 잘 받아들이는 컬러의 수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회 초년생의 첫 수트로는 물론, 수트를 자주 접해본 이도 주저 없이 고르는 컬러이기도 하죠. 하지만 이 네이비 수트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광택 유무, 소재, 핏에 따라 입었을 때 풍기는 이미지가 제각기 다르죠. 그렇다면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의 수트는 어떠할까요.



잔잔한 투톤 빛이 감도는 스티치 디테일이 배색되어 매력적인 자태를 뽐내는 본드핏 수트 자켓입니다. 본드핏은 허리라인이 과하게 들어가지 않고 간결하면서 심플한 베이직 핏을 나타냅니다. 일터에서는 물론, 중요한 자리에서 더더욱 빛을 발할 것입니다.



광택이 적은 울 혼방소재는 가까이서 보나 멀리서 보나 고급스럽습니다. 노치트 라펠 디자인으로 정돈된 느낌과 함께 뒤트임이 두 개 있는 사이드 벤트 트임으로 활동성 역시 강조되었습니다.




본드핏 답게 팬츠 역시 과하게 슬림 하거나 하지 않고 스트레이트 핏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벼운 무게와 스트레치 소재로 오래 움직이거나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고 경쾌한 활동성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