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셔츠와 입기만 아까운 수트, 다양한 이너웨어를 매치하는 법






그레이 멜란지 컬러의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의 수트입니다. 레귤러 핏의 자켓은 다양한 체형도 무난히 소화할 수 있고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랫동안 입을 수 있습니다.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피로도가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직장에서는 물론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수트를 활용한 데일리 룩을 소개하겠습니다!






셔츠와 입기만 아까운 수트, 다양한 이너웨어를 매치해보세요. 단정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분위기는 다채롭게!



그레이 컬러의 수트와 잘 어울리는 무채색의 니트를 매치하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은은한 라이트 그린 컬러의 라운드넥 니트는 네크라인과 밑단의 조직이 독특해 수트와 입었을 때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가운데 짜임이 들어간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를 매치하면 단정하면서 밝은 이미지를 어필하기 좋습니다. 자켓을 벗어도 심심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누구나 잘 어울릴 것입니다. 딱딱한 자리에서보다는 모임에 나갈 때나 교외로 드라이브 데이트를 할 때 입어보시길!



그레이 컬러의 수트는 캐주얼한 무드의 시원시원한 스트라이프 셔츠와도 잘 어울립니다. 투톤 컬러가 어우러진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의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는 특유의 청량감으로 다양한 계절에 활용할 수 있는 셔츠입니다. 면 100%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흡습성으로 이너웨어로써 훌륭한 역할을 해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