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 겨울 레이어드 어렵지 않아요



머스크랫 구스다운 점퍼, 이렇게도 입어보세요. 다양한 아이템을 레이어드 한 캐주얼 무드의 세련된 구스다운 점퍼룩을 소개합니다.



쌀쌀해진 요즘 날씨, 아우터 하나로 강추위를 버티기 힘들다면 레이어드가 답이겠죠. 레이어드의 효과는 보온에만 있지 않습니다. 다양한 아이템을 정교하게 차곡차곡 쌓아두면 확실히 세련돼 보이는 장점도 있습니다. 체크 자켓과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터틀넥으로 브이존을 단단하게 잡아주고 가장 중요한 핵심, 데님 팬츠를 매치하는 것입니다. 데님 팬츠는 자칫 따분해 보일 수 있는 옷차림을 환기 시키기에 제격이니까요.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의 구스다운 점퍼는 두께감이 있는 구스다운 충전재에 네크라인 이면으로 스냅 버튼 여밈을 활용해 탈착 가능한 머스크랫 퍼를 더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정전기 방지 안감을 사용한, 겨울철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점퍼를 벗어야 하는 실내에서도 빛을 잃고 싶지 않다면 함께 입은 자켓의 선택이 중요하겠죠. 체크 패턴에 컬러를 더한 세련된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의 자켓은 울 혼방 소재로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의 데님 팬츠는 면 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아 오랜 활동에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밝지 않고 고급스러운 워싱 컬러는 겨울철에 입을 데님 팬츠로 제격입니다. 목이 좀 허전하다 싶으면 캐시미어 머플러를 매치해도 좋겠습니다.

목을 감싸는 만큼 소재의 선택이 중요한데요. 울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맨살에 닿아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네이비, 그레이 계열의 컬러가 어우러져 캐주얼룩이나 수트 룩에도 가볍게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