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겨울에도 멋을 잃지 마세요


한겨울에도 멋을 잃고 싶지 않다면 이렇게 매치해보세요. 블랙 라쿤퍼의 헤비 구스다운 점퍼와 유니크한 캐주얼 자켓을 레이어드해 한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는 근사한 옷차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풍성한 퍼와 볼륨감이 느껴지는 구스다운 점퍼를 멋스럽게 입는 방법, 바로 자켓을 레이어드하는 것이죠. 시크한 블랙 구스다운 점퍼에 독특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자켓과 깔끔한 화이트 터틀넥, 브라운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보온은 물론, 멋까지 놓치지 마세요!





블랙 컬러의 심플한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의 구스다운 점퍼입니다. 구스다운 충전재 80/20 조성률, 충전재량 280g으로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핏을 조절할 수 있는 허릿단 안쪽 스트링과 정전기 방지 안감까지! 심플한 외관에 비해 꽤나 다양한 요소가 있죠? 푸짐한 후드의 퍼는 탈착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합니다. 퍼를 제거하고 정돈된 느낌으로 수트와 함께 입어도 좋겠습니다!







베이직한 실루엣에 유니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의 자켓입니다. 울 혼방 소재의 겉감과 충전재까지 더해 단독으로 입어도 따뜻합니다. 데님 팬츠와 함께 캐주얼하게 매치해도 좋겠죠?






신축성 좋은 하이게이지 원사를 사용한 캐시미어 혼방 터틀넥은 오랫동안 입어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얇은 두께에 비해 따뜻하기 때문에 레이어드하기에도 좋은 이너웨어입니다. 부드러운 울 혼방 소재로 맨살에 입어도 거부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스트레이트 핏의 울 혼방 팬츠입니다. 은은한 브라운 컬러는 데일리 웨어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고맙게도 이 팬츠에는 후크에 스프링을 더했습니다. 움직임에 따라 늘어나기 때문에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과식을 해도 벨트를 풀 필요가 없습니다! 분명 손이 자주 갈 팬츠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캐시미어 머플러만큼 든든한 겨울 액세서리가 또 있을까요? 그레이, 블랙, 블루 컬러 블록이 어우러져 메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오늘 옷차림이 좀 칙칙하다 싶으면 머플러와 함께 V존에 포인트를 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