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트 위에 코트 더하기



부쩍 쌀쌀해진 요즘, 코트는 충분한 시간을 두고 수트와 잘 어울리는 것으로 선택해보세요.
그리고 고심 끝에 고른 코트를 수트 위에 툭 걸치고 가을을 헤쳐나가는 겁니다. 그것이 바로 가을 남자의 길!



초가을부터 겨울까지, 수트에 입을 단 하나의 코트를 선택한다면 그레이 컬러의 코트가 좋겠습니다. 어떠한 컬러의 수트든 두루 잘 어울리는 차콜그레이 컬러는 네이비, 그레이, 블랙 수트와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죠.




기본기 탄탄한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의 투버튼 코트입니다. 캐시미어 100% 소재로 몸에 착 감기는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하프 기장으로 유행에 상관없이 심플하고 깔끔하게 매치할 수 있죠. 수트 위에는 물론 일상에서 캐주얼룩에 매치해도 좋습니다!





심플하지만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은은하게 포인트가 되는 네이비 컬러의 수트입니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수트의 장점은 일할때는 물론 일상에서 니트 이너웨어와 함께 포멀하게 매치해도 좋다는 것입니다. 클래식하지만 어디하나 과하지 않은 실루엣을 가진 본드핏으로 실제로 입었을때 세련된 핏을 자랑합니다.


이탈리아 바르베리스 까노니꼬 (vitale barberis canonico) 원단을 사용해 실제로 보면 무척 고급스럽습니다. 스트라이프 수트에는 화려한 슈즈보다는 심플한 옥스퍼드 슈즈를 선택해보시길!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의 수트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