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파에도 걱정없는 블루라운지 아우터 총 집합


겨울부터 봄까지 여러분을 책임질 다섯 가지 블루라운지 아우터를 만나보세요. 든든한 헤비 구스다운 점퍼부터 클래식한 체스터필드 코트까지.






부드러운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무드의 체스터필드형 코트입니다. 등판 퀼팅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습니다. 하프 기장으로, 비즈니스 캐주얼에는 물론 캐주얼룩에도 매치하기 좋은 코트입니다. 데님 팬츠와 함께 댄디룩으로 연출해보세요.






스웨이드 라이크 소재로 고급스럽고 따뜻한 텍스처가 특징입니다. 스탠드 에리를 사용해, 심플하면서 모던한 무드의 옷차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카라 퍼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습니다!






네이비 컬러의 구스다운 롱점퍼는 똑떨어지는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역시 구스다운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두말하면 잔소리! 수트 위에 특 걸쳐도 좋고 일상에서는 코트처럼 활용해도 좋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구스다운 롱패딩입니다. 빵빵하게 충전된 구스다운과 롱 기장은 찬바람에도 끄떡없죠. 전면에 2-Way 지퍼와 함께 손을 넣으면 따뜻한 장갑을 낀 듯한 보아 털로 포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옆선 트임으로 활동성이 좋고 소매 부분에 포켓을 더해 교통카드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바지 주머니로 직결되는 다이렉트 지퍼는 요긴하게 쓰일 것 같죠?






겨울에는 헤비구스다운 하나면 끝!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기분 따라, 옷차림에 따라 착용 가능한 블루라운지의 헤비 구스다운 점퍼입니다.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입어도 질리지 않고 다양한 옷차림에 매치할 수 있습니다.